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불후의 명곡2' 김태우-휘성-환희-케이윌-이석훈 남자보컬 '환상 라인업'

by

KBS2 '불후의 명곡2'가 국내 최정상 남자 보컬리스트들의 무대로 '나는 가수다'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여름방학을 맞아 '보컬리스트 특집'으로 꾸며지는 이번 무대에는 김태우, 휘성, 환희, 케이윌, 이정, SG워너비 이석훈, 노라조 이혁, 뮤지컬배우 임태경 등 실력파 남자 보컬리스트들이 대거 출연해 '가요무대 25주년 특집-국민이 사랑하는 가요 100곡'이란 주제로 경합을 벌인다. 이들은 100곡의 노래 중에 각자 자신이 원하는 곡을 선정, 각자의 취향에 맞게 새롭게 편곡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나는 가수다'에서도 탐냈을 법한 쟁쟁한 가수들을 한 자리에 모은 데 대해, '불후의 명곡2' 제작진은 "남자 보컬리스트들이 비슷한 나이대에 서로 무척 친한 사이다. 김태우와 휘성을 중심으로 친구이자 라이벌인 이들이 한 무대에 서면 재미있을 것 같다며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들이 강점을 보이는 정통 발라드나 R&B곡이 아닌 '가요무대'에서 사랑받는 트로트곡으로 경합을 펼치기 때문에 각자의 개성이 더 선명하게 드러나는 색다른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출연 가수들도 탈락의 부담 없이 재미있는 무대를 만들고 싶다면서 벌써부터 편곡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남자 보컬리스트 특집'은 오는 11일 녹화를 진행하며, 23일에 방송된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