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라 기수
마이패밀리(1경주 7번)=단점이던 발주 보완이 이뤄지며 조금씩 변화 된 능력을 보여주고 있는 경주마다. 경험과 타이트한 기승으로 추입 타이밍 포착에 주력하겠다.
문세영 기수
에이스볼트(2경주 9번)=마무리 훈련을 담당하며 근성보강에 주력한 훈련을 시행했다. 경주능력이 배양되고 있는 만큼 능력발휘에 소홀함 없도록 집중하겠다.
유로강세(7경주 7번)=경주중 내, 외곽으로 기대는 단점을 지니고 있다. 충분히 알고 기승하는 만큼 더 나은 성적을 위해 집중하며 기승하겠다.
박상우 기수
그레이트샤이(4경주 7번)=생각보다 걸음 변화가 더딘 모습이다. 그러나 끄는 단점 치유되고 있어 변화된 능력 기대된다. 포지션 경쟁에 집중하겠다.
심승태 기수
사라토가밴드(4경주 12번)=첫 기승이지만 마무리 훈련과정을 담당하며 장, 단점 파악에 집중했다. 선두권 자리 선점과 힘 안배에 주안점을 두겠다.
조인권 기수
무브먼트(6경주 2번)=적응 능력이 배양되며 최근 늘어난 경주능력을 보이고 있다. 근성 보강에 주력한 훈련과정을 소화했고 상승세 이어갈 수 있도록 집중하겠다.
박태종 기수
서밋러너(8경주 8번)=완성되어 가는 과정의 성장세의 경주마다. 데뷔 이후 가장 높은 부담중량을 짊어지고 경주를 치른다. 타이트한 기승으로 능력발휘에 소홀함 없도록 하겠다.
오경환 기수
탐라선택(9경주 7번)=대상경주에서 준우승을 기록했지만, 현군 강자들이 즐비한 편성을 다시 만나게 됐다. 경주마를 믿고 최선의 기량을 발휘하는데 집중 하겠다.
<검빛경마 취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