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포맨 콘서트에 달샤벳-베베미뇽-美 등 미녀군단 총출동

by

그룹 포맨의 단독콘서트에 같은 소속사 식구인 달샤벳, 베베미뇽, 美 등 미녀군단이 총 출동해 지원사격을 펼친다.

포맨은 7월 2일과 3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정규 4집 발매기념 '포맨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 THE ARTIST'를 연다.

이날 콘서트 게스트로 신예 6인조 걸그룹 달샤벳(비키, 세리, 아영, 지율, 가은, 수빈)과 3인조 보컬그룹 베베미뇽(해금, 벤, 가을), 포맨과 드라마 시크릿 가든 OST '히어 아이 엠(here I am)'과 이번 4집 타이틀곡 가운데 하나인 '짝사랑' 등에서 호흡을 맞췄던 美 등 미녀군단이 모두 모여 지원사격을 펼친다.

이외에도 포맨은 이날 기존의 주옥같은 히트곡들은 물론, 발매 직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줄을 세우며 석권한 4집 수록곡들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그동안 만나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깜짝 놀랄만한 개인 무대도 준비해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한편 포맨은 지난 7일 정규 4집 앨범 발매 이후 여전히 온라인 음원차트에 타이틀곡 4곡 모두 순위권에 올라 있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