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http://kr.lottedfs.com/, 대표 최영수)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일본에서 열리는 'JYP네이션(JYP Nation)' 공연 관람권과 일본 투어 패키지를 증정하는 '롯데면세점과 함께 하는 어메이징 월드(Amazing World) 제2탄'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과 함께 하는 어메이징 월드(Amazing World)' 이벤트 시리즈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풍요롭게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기획한 것이다. 세계 각지의 명소에 고객을 초청해 여행과 동시에 특별한 문화체험을 할 수 있게 했다. 지난 5월에 진행됐던 '어메이징 월드 제1탄'에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인 산지인 보르도 지방에서의 와인문화 체험과 함께 프랑스 명품 여행을 선사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 12일까지 진행되며, 행사기간 동안 롯데면세점에서 미화 10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 대상이다. 구매 영수증 번호를 롯데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되며, 대상 구매 지점은 롯데면세점 본점, 월드점, 코엑스점과 인터넷점이다.
롯데면세점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7월 중순에 총 100명의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동반자 1인과 함께할 수 있는 일본투어 패키지 ('JYP네이션' 일본 공연 관람권(VIP석) + 왕복항공권 + 호텔 2박) 또는 'JYP네이션' 일본 공연 관람권(S석 2매)을 증정한다.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본인 부담이다.
또 당첨자 중 구매왕 10명에게는 공연 당일 공연자 대기실에서 롯데면세점 전속모델인 2PM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JYP네이션'은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출연하는 공연으로 지난 연말에 이어 올해는 8월 18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공연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박진영을 필두로 2PM, 2AM, 원더걸스, 미스에이(Miss A), 임정희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 마케팅팀 이형국 매니저는 "롯데면세점의 고객 이벤트는 매번 독특한 기획으로 고객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라며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향후에도 '어메이징 월드'와 같은 신선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