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애프터스쿨 유이, 솔로 활동 소식에 관심 집중

by

애프터스쿨의 유이가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애프터스쿨은 지난 12일 정규 1집 타이틀곡 '샴푸'의 활동을 종료하고, 새 앨범 준비에 들어갔다. 그런 가운데 애프터스쿨에서 가장 잘 알려진 멤버 유이가 솔로곡으로 활동 준비를 하고 있다는 소문이 돌면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를 받고 있다.

다양한 층의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유이가 어떤 컨셉트로 첫 솔로 활동을 시작할지 이목이 집중 되고 있는 것.

특히 유이는 지금까지 가수로서의 솔로 활동이 전혀 없었기 때문에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주목 받고 있다. 2009년 '꿀벅지'에 이어 제 2의 유이 파워가 시작될 것인가에 대한 궁금증까지 더해져 대중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상황이다.

유이의 소속사 플레디스 측은 "기존에 강조되어 왔던 유이의 파워풀한 모습을 넘어서서 사랑스럽고 달콤한 모습의 유이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고, 유이에게 딱 맞는 상큼한 곡이 탄생했으니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고 밝혔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이의 솔로곡이라니 너무 기대된다" "기다리고 기다렸던 유이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것이냐" "새로운 컨셉트라니 궁금해서 미치겠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