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트렌(대표 김원수)의 여성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가 오는 18일 오후 2시 롯데백화점 강남점에서 브랜드 모델인 한채영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팬 사인회는 와일드로즈의 롯데백화점 강남점 매장 오픈을 기념하고, 브랜드에 대한 꾸준한 사랑을 보여 온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행사 참여는 남녀노소 누구나 가능하며, 행사 당일 한채영의 사인을 담은 포스터를 갖고, 매장을 방문하면 여름 신상품 30% 할인 혜택과 등산방석 등 소정의 사은품까지 증정 받을 수 있다.
와일드로즈 유지호 본부장은 "롯데백화점 강남점 매장 오픈을 통해 고객들을 좀 더 가까이서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한채영씨 팬 사인회가 더욱 많은 고객들이 와일드로즈에 대해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최근 민낯의 파파라치 컷과 야구 시구 모습이 노출되면서 '원조 바비인형', '여신 미모'로 인정받고 있는 한채영은 우월한 8등신 몸매와 특유의 패션 감각으로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특히 "한채영 다이어트 팬츠", "톡톡 튀는 레인코트 스타일" 등 한채영이 선보이고 있는 아웃도어 스타일은 기존의 아웃도어 스타일에서 벗어난 화려한 컬러와 슬림한 라인으로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