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에스티(대표이사 고광현)의 홈케어 브랜드 '홈즈'는 하나투어와 공동으로 오는 30일까지 신혼여행을 떠나는 1500쌍을 대상으로 '홈즈 에어후레쉬 옷장용'을 증정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홈즈 에어후레쉬 옷장용은 땀이나 체취에서 발생하는 지방산을 분해해 옷에 밴 냄새를 없애주는 소취제이다. 자체 실험 결과 2시간 만에 악취의 절반 이상을, 12시간 만에 악취 대부분을 분해하여 없애는 강력한 소취기능을 한다.
여행용 가방이나 캐리어에 넣어두면 장시간 비행으로 가방과 옷에 밸 수 있는 불쾌한 냄새를 방지해 여행내내 향기로운 옷과 함께 달콤한 신혼의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 행사는 30일까지 하나투어를 통해 허니문을 떠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여행 출발 전 공항에서 제품설명서와 함께 증정된다.
애경에스티 박근서 마케팅영업팀장은 "강력한 소취기능을 가진 '에어후레쉬 옷장용'을 이동식 옷장이라 할 수 있는 여행가방에 넣어두면 장시간 비행 후에도 깔끔하고 기분좋은 옷 상태를 신혼여행 내내 유지할 수 있어 쾌적하다"고 말했다.
애경에스티는 애경이 일본 방향소취제 1위업체인 '에스테화학'과의 한일합작으로 지난 2007년 설립한 회사이며, '홈즈'(home'Z)'는 집안을 깨끗하고 상쾌하게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프리미엄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