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조 손영표 조교사
4경주 ①슛더골드(이기웅)=직전 입상하며 자신감 늘었고 훈련 시 더 좋아 연속 입상을 기대한다.
3조 최영주 조교사
2경주 ①골든타겟(김동균)=직전 아쉬움에 전력 재정비하고 기수 교체했는데 만큼 입상 기대한다.
9조 지용훈 조교사
1경주 ①등태산(정평수)=힘 차며 변화를 보이고 있다. 훈련 시 더 좋아져 첫 입상을 기대하고 있다
18조 박대흥 조교사
10경주 ③태왕성(정기용)=국산 1군 승군전인데 부중은 높지만 잠재력 좋아 호성적에 도전하겠다.
30조 정지은 조교사
5경주 ⑧디지털스크린(최범현)=연속해 아쉬움을 남겨 전력 재정비했는데 첫 입상을 기대하고 있다.
36조 김양선 조교사
9경주 ①백호무적(최범현)=직전 JRA컵 우승한 능력마로 훈련 시 더 좋아 연속 우승을 기대한다.
37조 천창기 조교사
3경주 ⑤신흥여장(정기용)=실전 거치며 걸음 늘었고 상태 더 좋아진 만큼 첫 입상을 기대하고 있다.
41조 신삼영 조교사
8경주 ③싱그러운아침(정기용)=더비에서 3위를 차지한 능력마로 일반 경주 출전인데 우승을 기대한다.
49조 지용철 조교사
1경주 ⑪상천보검(최원준)=직전 아쉬움 남겼는데 편성호기를 만난 만큼 입상을 기대하며 최선 다하겠다.
2경주 ③최초로(김동철)=승군전 상대 강해지겠지만 상승세의 좋은 컨디션인 만큼 호성적을 기대한다.
7경주 ④히로드리머(최원준)=직전 우승하며 상승세에 적정 거리 출전하는데 호성적을 기대하고 있다.
51조 김호 조교사
7경주 ⑥킹파이팅(조인권)=직전 아쉬움 있어 전력 보강하고 나서는데 입상으로 설욕해 주길 기대한다.
11경주 ⑦뷰티이천(조인권)=승군전 늘어난 거리와 상대가 관건이지만 상승세인 만큼 입상을 기대한다.
<신마뉴스 취재부장 060-700-6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