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정민, 성형외과의사 인증 '얼굴 부위별 미인'

by

배우 김정민이 성형외과 의사들이 선정한 부위별 미인 순위 상위에 랭크되며 환호성을 질렀다.

케이블채널 QTV '순위 정하는 여자'에서 진행한 '2011 부위별 미녀 선발대회'라는 코너에서 김정민이 '얼굴 부위를 따로따로 봐야 미인'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성형외과 의사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았던 것. 김정민은 눈, 코, 입, 동안 얼굴 평가에서 모두 3위 안에 드는 기쁨을 맛봤다.

이에 김새롬은 "모든 부분에 들어가 있다"며 질투했고, 다른 출연자들 역시 말이 안된다며 "저 병원들 전부 네가 다니는 곳이냐"며 윽박 질렀다. "조화가 제일 중요한 것"이라며 큰 목소리로 지적하던 김현숙은 동안 외모 순위에서 꼴찌를 차지하는 굴욕을 당하기도.

또한 김정민은 순정녀 공식 베스트 골(?)에 선정되기도 했다. 란제리룩이라는 드레스 코드로 등장한 순정녀들이 김정민의 가슴 라인을 보고 이같이 말한 것. 이에 김정민은 부끄러운 듯 얼굴을 붉혔다는 후문이다.

한편, 출연자들의 과감한 성형 이야기도 함께 공개될 예정인 '순위 정하는 여자'는 14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