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롯데면세점·위챗페이와 '외국인 관광객 유치' 3자 협력

기사입력 2025-04-01 11:05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편의점 GS25는 롯데면세점, 위챗페이와 3자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외국인 고객 유치에 적극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이들 3사는 각각 편의점, 면세점, 간편결제 서비스 분야에서 선두 기업으로서 핵심 역량을 모아 외국인 관광객에게 실질적인 혜택과 편의를 제공하고자 한다. 특히 급증하는 '개별 관광객'을 선점하고자 한다.

GS25와 롯데면세점은 이날부터 6월 말까지 위챗페이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양사에서 모두 쓸 수 있는 할인 쿠폰 2종을 발급한다.

'GS25X위챗페이' 쿠폰은 35위안(7천원) 이상 결제 시 5위안 즉시 할인, '롯데면세점X위챗페이' 쿠폰은 350위안(7만원) 이상 결제 시 50위안이 즉시 할인된다.

유통사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 강남·송파·성동·마포·중구, 부산 부산진·수영·해운대구, 제주도 등에 위치한 약 1천600개 GS25 매장과 롯데면세점 시내 전 지점에서 적용된다.

송지용 GS리테일 제휴마케팅팀 매니저는 "롯데면세점과 손잡고 위챗페이를 활용한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해 보다 편리하고 혜택 가득한 K편의점을 알릴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GS25는 외국인 관광객은 물론 국내 체류 외국인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연합뉴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