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파크, 에어바운스 테마파크 상상놀이터 시즌 개장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5-03-20 12:46


휘닉스 파크, 에어바운스 테마파크 상상놀이터 시즌 개장

휘닉스 파크가 실내 에어바운스 테마파크 상상놀이터를 3월 24일 개장한다. 휘닉스 파크 상상놀이터는 날씨에 상관없이 온 가족이 함께 뛰어놀고 즐길 수 있는 실내 에어바운스 테마파크다. 지난해 첫 선을 이후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고, 올해 규모와 내부 콘텐츠 등을 확충했다. 실내 에어바운스 테마파크 상상놀이터는 11월 중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올해 상상놀이터의 콘셉트는 '네이처&어드벤처'로 평창의 청정 자연 속 다이내믹한 에어바운스 등을 통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된다. 지난해와 달리 2층까지 공간을 확장해 운영하며 연령대별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테마공간, 성인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스포츠 존 등 다채로운 공간을 구성했다.

휘닉스 파크 상상놀이터의 이용시간은 2시간으로 10시부터 12시, 13시부터 15시, 16시부터 18시 하루 총 3회 운영된다. 이용금액은 소인 2만2000원, 동반 보호자 1만 2000원이며 휘닉스 파크 투숙객은 소인 2만원, 동반 보호자 1만원에 이용가능하다. 휘닉스 파크는 스위트 객실과 온도 레스토랑 조식, 상상놀이터 입장권 등이 포함된 '스프링 점프업' 상품도 출시했다.

휘닉스 파크 관계자는 "지난해보다 다채롭고 역동적인 놀이 요소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라며 "연령별 맞춤 테마 공간을 통해 아이들에게 더욱 신나는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