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회장 전찬혁)가 지구 환경보전을 위한 캠페인을 이어간다.
먼저, 세스코몰에 가입하면 세스코 마이랩 인기제품 6종(주방세제, 배수구클리너, 기름때세정제, 살균소독제, 다용도 살균클리닝 티슈, 항균풋샴푸) 중 하나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직후 100원은 환경기부금으로 적립된다.
'행운의 복권'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100원 동전으로 복권을 긁기만 해도 자동으로 100원 기부는 물론, 100% 리워드 당첨의 혜택까지 주어진다.
세스코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역시 소비자가 필요 제품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미래 환경을 생각하고 보호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며 "함께 변화를 만들어가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기부 참여를 통해 누적된 금액은 스위스에 본부를 둔 세계 최대 규모의 비영리 자연보전 기구 WWF에 전달해 해양 침적 쓰레기 수거, 플라스틱 감축 등에 사용할 예정이다. 지난해에는 약 31만명이 함께해 환경보전 활동의 의미를 더했다.
세스코는 "흥미롭고 이색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100원 환경 기부와 세스코 과학연구소의 노하우가 담긴 마이랩 제품을 만날 수 있다"며 "캠페인의 의미가 더욱 알려져 많은 분이 함께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