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웰메이드, 올 겨울 '고객 니즈 맞춤형' 기획전으로 고객 접점 확대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4-12-06 09:42 | 최종수정 2024-12-06 09:46


웰메이드, 올 겨울 '고객 니즈 맞춤형' 기획전으로 고객 접점 확대

웰메이드가 급격히 추워진 날씨와 연말연시 선물 수요를 대비한 맞춤형 기획전으로 고객 공략에 나섰다. 특히 올해는 창립 50주년을 맞은 뜻깊은 한 해인만큼, 기존 고객부터 신규 고객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사로잡기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그 첫번째 이벤트로, 웰메이드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을 맞아 그동안 고객들이 보내주신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담은 '연말 선물 기획전'을 온라인 '세정몰'에서 진행 중이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남성복 '인디안', '브루노바피', '더레이블'과 여성복 '데일리스트'의 가을·겨울 신제품 60여 종을 엄선하여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웰메이드의 대표 남성복 '인디안'은 올 겨울 한파를 막아줄 '폭스 퍼 후드 롱 다운'과 함께 7가지 컬러로 구성된 솔리드 티셔츠, 부드러운 터치감의 하프집업 니트 등을 할인 판매한다.

또, 정통 클래식 남성복 '브루노바피'의 스테디셀러 셔츠와 넥타이, 라이프 캐주얼 '더레이블'의 활용도 높은 터틀넥 니트와 비비드한 색감의 캐시미어 니트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여성복 '데일리스트'도 고급스러운 퍼 디테일의 '밍크 트리밍 숏 다운'과 이너로 활용하기 좋은 '베스트 집업', 프리미엄 소재의 니트 풀오버 제품 등을 특가로 선보여 연말연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준다는 계획이다.

한편 웰메이드의 라이프 캐주얼 '더레이블'은 갑작스러운 한파와 폭설 등 겨울 날씨에 대응해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아이템을 찾는 남성 고객들을 겨냥한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라이프 캐주얼 브랜드 '더레이블'은 올해 손부건, 김광태 등 인기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다양한 화보와 기획전을 선보이며, 고감도의 제품과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


올 겨울에는 '솔로지옥 3' 출연자로 주목 받은 인플루언서 손원익과 함께 'INNER HORIZONS'를 주제로 한 따뜻하고 감성적인 무드의 화보를 공개하고, 온라인 '세정몰'에서 '겨울 기획전'을 열었다.

'더레이블'의 겨울 기획전에서는 손원익이 착용한 아이템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고급 울 머플러'를 증정하는 등 혜택도 풍성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