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탑텐, 서울시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에 냉감의류 '쿨에어' 1만장 전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4-07-12 13:04


탑텐, 서울시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에 냉감의류 '쿨에어' 1만장 전달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서울시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냉감의류 '쿨에어' 1만장을 에너지 취약계층에 지원한다. 11일, 서울시청에서 진행된 전달식은 탑텐 마케팅부문 총괄 양명아 상무와 서울시 자원회수시설 권민 단장,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 은용경 사무총장이 참석했으며 전달된 냉감의류 '쿨에어'는 에너지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탑텐의 냉감의류 '쿨에어'는 이너웨어 부터 코튼 냉감 티셔츠까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에센셜 라인이다.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함은 물론 땀과 열을 빠르게 배출해 쾌적한 착용감을 특장점으로 매년 심도깊은 연구 개발을 통해 소재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하고 라인업과 물량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

양명아 신성통상(주) 탑텐 상무는 "올해 심각한 폭염 전망에 탑텐은 자사 여름 의류인 쿨에어를 에너지취약계층 약 1만 가구에 지원하기로 하였다.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후원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탑텐은 그간 유니세프한국위원회를 통해 어린이 안전환경조성을 위한 기금전달, 충북·경북 수해지역 의류지원,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의류지원 및 연탄나눔, 경북 포항지진 의류지원, 강원산불 의류지원, 의무경찰 의류지원, 코로나19의료진 의류지원, 독도사랑운동본부 의류지원 등의 다양한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