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소희와 함께한 FILA 캠페인, 스포츠 스타들이 잇는다

강우진 기자

기사입력 2024-04-02 09:37


한소희와 함께한 FILA 캠페인, 스포츠 스타들이 잇는다
◇휠라 야구 스포츠 마케팅. 사진제공=휠라

휠라(FILA)는 국내 5개 종목의 선수 및 구단과 함께 스포츠 본연의 정신과 가치를 공유하는 '2024 스포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2월 휠라는 '휠라의 스포츠가 아름다운 이유'라는 주제로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와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한 바 있다. 이번 스포츠 캠페인은 지난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먼저 공개된 한소희 캠페인이 비주얼적인 아름다움을 부각했다면, 이번 캠페인에서는 스포츠 정신에 대한 소통에 집중했다.

휠라의 2024 스포츠 캠페인은 휠라가 국내외로 후원하는 많은 종목 중 국내 5개(사격, 펜싱, 야구, 축구, 테니스) 스포츠 구단 및 선수들과 함께했다. 스포츠의 중요한 가치인 '집중(FOCUS)', '매너(MANNER)', '유산(HERITAGE)', '팀워크(TEAMWORK)', '가능성(POSSIBILITY)' 5가지 키워드로 스포츠가 아름다운 순간을 조명하고, 선수들의 메시지를 통해 캠페인의 진정성을 더했다.
한소희와 함께한 FILA 캠페인, 스포츠 스타들이 잇는다
◇휠라 테니스 스포츠 마케팅. 사진제공=휠라
이번 캠페인에는 정미라(여자 소총 50m 사격), 송세라·최인정(펜싱 여자 에페), 두산 베어스 이승엽 감독·정수빈·양석환·홍건희(야구), 제주 유나이티드 FC 구자철·정운·곽승민·김재민(축구), 오리온 테니스단 이형택 감독·김장준(테니스) 등 스포츠 구단과 선수들이 함께했다.

휠라 관계자는 "휠라는 1970년대부터 국내외 다양한 종목을 후원하며 영광의 순간을 함께하고 스포츠 정신을 공유해 왔다"라며 "특히 대한민국 각 종목을 대표하는 분들과 함께 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스포츠의 가치를 일상에서 되새겨보는 시간이 되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