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더 운정' 잔여 세대 선착순 분양

강우진 기자

기사입력 2024-03-27 15:33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더 운정' 잔여 세대 선착순 분양
◇힐스테이트 더 운정 조감도. 사진제공=현대건설

현대건설은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의 '힐스테이트 더 운정' 아파트 잔여 세대에 대한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해당 단지는 지하 5층~지상 최고 49층, 총 13개동, 아파트 744세대, 주거형 오피스텔 2669실, 총 3413세대로 조성되며 주거형 오피스텔 계약은 모두 완료됐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84㎡와 펜트하우스 164㎡로 구성됐으며 현재 일부 물량만이 남아 있다.

아파트 선착순 계약은 청약통장이 필요하지 않고, 만 19세 이상이라면 거주지역,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세대주, 세대원 누구나 계약 가능하다. 특히 추첨으로 진행되는 일반분양과는 달리 원하는 동·호수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더 운정' 잔여 세대 선착순 분양
◇힐스테이트 더 운정 투시도. 사진제공=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경의중앙선 운정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역세권 단지로, 서울 디지털미디어시티, 용산, 서울역 등을 빠르게 오갈 수 있다. 올해 1월 서해선 파주연장선이 국토교통부 승인을 받으면서 더블역세권을 누리게 될 전망이다. 단지는 운정역 1번 출구까지 보행데크로 바로 연결돼 안전하고 편리한 역사 이용이 가능하다.

차량 이용 시 자유로와 제2자유로, 서울~문산 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하다. 주변으로 GTX-A노선 운정역~서울역 구간이 올해 하반기 개통을 앞두고 있고, 지하철 3호선 연장 사업도 추진 중이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단지 내 전체 근린생활시설이 '스타필드 빌리지'로 조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대형 복합쇼핑시설인 '스타필드 빌리지'는 아카데미, 엔터테인먼트, 교육, 놀이 등 키즈 콘텐츠는 물론 의료, 뷰티, 헬스케어 등 콘텐츠로 구성된다. 신세계 프라퍼티와 MD기획 및 운영 계약도 체결이 완료됐다.
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