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에듀윌, 업계 최초 '공인중개사 취업박람회' 성료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3-01-31 08:54 | 최종수정 2023-01-31 08:54



에듀윌이 자사 출신 공인중개사 합격생 대상 '취업박람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취업박람회는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이 자격증 취득 이후 다양한 진로를 모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개최된 행사다.

에듀윌은 지난 30일 서울 구로동 본사에서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정회원을 대상으로 사상 첫 취업박람회를 개최했다.

선착순 100명을 모집한 이번 박람회는 빠르게 신청이 마감되며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참석자 중엔 2022년 제 33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이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했다.

업계 최초의 공인중개사 취업박람회에는 직방 자회사인 온택트파트너스, 리맥스코리아, 네오 부동산중개법인, 부동산공법연구회(부공연)까지 4개의 기업이 참여했다. 행사 당일 각 기업의 경영진이 직접 참석하며 유례없는 공인중개사 맞춤 취업박람회에 대해 기대감을 표했다.

에듀윌 동문회운영전략팀의 진행 하에 시작된 박람회에서는 4개 참여 업체의 설명회가 진행됐으며, 현업에서 근무 중인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들의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각 기업별 1대1 채용 상담 및 면접 시간도 마련됐다.

에듀윌 관계자는 "2022년 사상 최대의 환급금 규모를 기록하며 수많은 공인중개사 합격생을 배출한 에듀윌은 합격 이후의 성공적 취업·창업을 위한 사후 지원도 더욱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올 한해 취업박람회와 같은 새로운 기획들을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