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앤베이스, '메가쇼 2020 시즌1' 참가…노니두유 최대 30% 할인 행사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20-06-19 18:02


코스모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네이처앤베이스(Nature&Base)가 오는 21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에서 진행되는 '메가쇼 2020 시즌1'에 참가한다.

'메가쇼'는 국내 최대 소비재 박람회로 육아를 비롯한 요리, 인테리어, 패션, 뷰티, 여가생활까지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관련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소비재 전시회다. 이번 '메가쇼 2020 시즌1'에서는 ▲메가리빙쇼 ▲메가푸드쇼 ▲메가뷰티&헬스쇼 ▲메가라이프스타일쇼 ▲Mr.메가쇼 등 5가지 주제로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네이처앤베이스는 지난 봄 출시한 '노니두유'를 소개해 눈길을 끈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노니를 거부감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노니두유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20~30% 구매 할인 이벤트도 마련해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네이처앤베이스 노니두유는 향 저감 기법을 적용해 노니의 영양소는 극대화하면서도 거북한 향은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두유의 고소한 향과 맛을 더해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네이처앤베이스는 "인도네시아 보고르 지역에서 농장을 운영, 직접 재배한 노니 중에서도 재배한 상위 30% 노니만 엄선해 사용하며, HACCP(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인증을 받은 국내 공장에서 가공해 최근 문제가 되는 중금속에 대한 우려도 덜었다"면서 "재배부터 가공, 유통까지 모든 제조과정을 직접 관리하기 때문에 더욱 신뢰할 수 있다"고 전했다.

콩 역시 국산 대두를 100% 사용했다. 인공감미료인 설탕 대신 국내산 청도 감추출물을 더해 깔끔한 단맛을 구현했다. 합성향료, 안정제, 유화제 등 인공 첨가물을 배제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코스모인터내셔널 주상우 대표는 "코로나19로 오프라인 행사에 대한 우려가 있지만 세계 처음 만든 노니두유를 소비자들에게 직접 알리기 위해 고민 끝에 참가하게 됐다"며 "어려운 환경에도 국민 모두가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아가는데 노니두유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현재 킨텍스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관람객 방역 절차를 철저히 이행하고 있는 만큼 안심하고 방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네이처앤베이스 노니두유는 '메가쇼 2020시즌 1'뿐만 아니라 코스모인터내셔널의 자사 브랜드인 네이처앤베이스가 운영하는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한화 무더기 2군행...김태균은 빠진 이유 [크보핵인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