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창 몸이 변화하고 성장하는 2세~17세의 유아, 아동, 청소년기에는 성장을 위한 영양소 섭취뿐만 아니라 면역력 관리도 중요하다. 아이들의 면역력 관리에 소홀하다 보면 자칫 성장기의 아이들이 면역 불균형 상태에 놓일 수 있다.
한의학에서는 면역 불균형 상태를 체내의 많은 열이 조절되지 않아 생기는 병으로 정의한다. 예로부터 우리나라에서는 차가운 성질을 지니고 있는 '다래'가 체내의 열을 내리고 갈증을 해소하여 알레르기 질환의 치료제로 많이 이용되어 왔었고 이는 동의보감에도 기록되어 있는 내용이다.
지난 2009년에는 서울대 알레르기내과 연구진들이 '다래 추출물'이 알레르기 질환에 관여하는 인자라는 것을 밝혀냈고, 임상 실험에서도 알레르기 질환의 활성화를 억제한다는 결과를 도출해냈다. 이에 따라 온누리 약국에서는 독자적인 제조 공법을 통해 '다래 추출물'이 포함된 면역 균형 영양제 '아비토젠'을 개발해냈고 아이들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이 섭취할 수 있도록 안전하게 제작이 되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면역 균형 영양제 '아비토젠'의 온라인 판매처 온누리아이코리아의 윤상혁 브랜드 매니저는 "'면역 균형 영양제'라는 제품이 생소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여 고객 한 분 한 분께 사용법을 설명해드리고, 사용 후기에 대한 인터뷰를 통하여 제품의 질을 나날이 개선해 나가고 있다"라고 답했다.
한편, 아비토젠은 온누리 아이코리아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위메프, G마켓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한화 무더기 2군행...김태균은 빠진 이유 [크보핵인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