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갤러리아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인터넷 서비스 평가 시상식 '인터넷에코어워드(이하 iECO어워드)'에서 최고 대상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갤러리아는 올바른 소비문화 정착을 위해 필환경(Green Survival) 시대의 핵심가치인 ▲환경보호 ▲생명존중 ▲안전문화를 3대 영역으로 삼아 상품, 서비스, 조직문화, 사회공헌 등 다방면의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지난 4월에는 미세먼지 농도가 81㎍/㎥ 이상(나쁨 수준)인 날에 갤러리아명품관 외관의 미디어파사드를 사이렌으로 활용, 붉은 빛을 통해 시민들에게 경각심을 환기시키는 '라잇!사인(Right!SIGN)' 프로젝트를 전개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또한 '라잇!사인' 프로젝트의 기획 및 진행 과정을 영상으로 만들어 유튜브 상에서 자발적인 바이럴을 이끌었으며, 누적 조회수 총 47만회를 돌파하며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갤러리아백화점 영업본부장 박정훈 상무는 "이번 수상은 '라잇!갤러리아' 캠페인 사이트 구축 등 기술적인 성과와 함께 캠페인의 의미와 진정성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가 반영된 결과."라며 "'라잇!갤러리아' 캠페인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전달하고 고객의 지지를 통해 지속 가능한 경영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