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김상범 기자

기사입력 2018-11-21 11:30


든든몰 반값아울렛_ 최대 80% 할인 판매

노트북·컴퓨터가 필요한 사람은 성급히 신상품에 지갑을 열기 전에 꼭 전시·렌털품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 신제품과 구별하기 어려울 정도의 '숨은 보석'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파격가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불경기가 수년 째 이어지면서 이미 수많은 개인과 기업 소비자가 신품과 다름없는 노트북과 컴퓨터를 놀랍도록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다.

하지만 개인 간 거래로는 품질이나 제품 상태를 선뜻 신뢰하기 어렵다. 제품의 성능이나 상태에 대해 전문적인 설명을 듣기 어렵고, 배달받고 나서 문제가 생기면 A/S나 교환·반품이 기본적으로 불가능한 탓이다. 반면, 기업에서 바로 나오는 전시품은 신뢰할 수 있지만 일반 소비자의 눈에는 거의 띄지 않는다.

그렇다면 이미 만족스럽게 구입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들은 어떤 경로로 최상급 제품을 구매한 것일까? 정답은 전시·렌털 등에 일시적으로 쓰였던 노트북과 컴퓨터만을 소싱해 판매하는 전문 업체이다. 이 분야에서는 스포츠조선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인 '든든몰'이 단연 독보적이다. 든든몰은 소비자들이 걱정 없이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노트북·컴퓨터 반값 아울렛'을 신설, 운영하고 있다. 든든몰 담당자는 "성능과 상태에 대한 엄격한 체크를 통과하고 상품화 과정을 거친 제품만을 소싱 판매하고 있어 매월 판매고가 크게 늘고 있다"고 전했다.

든든몰의 '반값 아울렛'은 고객의 선호와 취향, 주머니 사정을 감안해 다양한 구성의 노트북과 컴퓨터를 최저가격으로 판매한다. 미사용 전시제품, 렌털 제품, 리퍼비시 제품 등으로 꾸몄다. 각 종류의 제품마다 다시 낮은 가격, 높은 가격, 상품명, 제조사, 신상품, 인기상품 등으로 구성을 세분화해 소비자가 편안하게 자신에게 딱 맞는 제품을 선택하도록 안내하고 있다. 가격은 일반 제품에 비해 무려 80%까지 할인하는 초대박 세일이다.

든든몰에서는 삼성 크롬북 노트북을 99,000원에 한정 판매하며 삼성 센스NT200B5C 게이밍북은 소비자가 대비 50%보다 더 저렴한 399,000원에 판매한다. 이 제품은 인텔코어i7-3520M-2.90GHz 제품으로 램4G, 하드500GB에 15.6인치의 대형화면이며 지포스 NVS5200M 그래픽카드가 탑재되어 있어 롤이나 오버위치 게임도 기본 사양에 맞춰 즐길 수 있다 . LG전자 14U530 노트북도 인터넷 최저가 1,239,990원 대비 58% 할인가인 519,000원이 판매중이며 HP파빌리온 14M-BA114 X360실버 노트북은 사용을 않고 전시만 했던 제품으로 인터넷 최저가 1,599,000원의 48% 할인가인 819,000원에 판매중이다. 그 외에 70가지 이상의 삼성, LG, HP 컴퓨터, 노트북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인 10만 원대부터 SSD 장착모델, 모니터 포함 패키지까지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소비자의 금액부담은 낮추고, 스마트한 쇼핑을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쿠첸 정품 밥솥, 블랙박스, TV, 청소기 등 다양한 제품들을 새 상품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받아볼 수 있다. A/S기간도 미사용 전시제품은 새제품과 동일한 1년을 제공하며 리퍼비시 제품이나 렌털 상품은 3개월간 무상 서비스를 한다. 이외에도 노트북가방, 마우스, SSD등 IT 주변기기와 다양한 가전제품을 박스개봉 특가로 판매하고 있어, 알뜰 소비를 원하는 고객의 호응을 받고 있다. 고객이 제품을 수령했을 때 만에 하나라도 문제가 있으면 즉시 다른 제품으로 무상 교환해 준다.

사상 최저가 대박 세일 잔치를 기획한 든든몰의 관계자는 "믿을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을 만들어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세상에서 가장 좋은 제품을 가장 싸게 판매하는 기획을 했다"고 말했다.

스포츠조선 든든몰(www.dndnmall.co.kr)은 '아울렛 상품'을 오픈마켓 등에서 공개 판매하지는 않는다. 꼼꼼한 검수를 통과한 제품만을 엄선해 판매하기 때문에 찾는 소비자에 비해 공급 물량이 한정돼 있기 때문이다. 좋은 제품을 최대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기회이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남성들이여! 침대가 두렵다면 이 방법을 써보자!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