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궁중비책, 꼼꼼한 뷰티 평가단 '궁비슈머' 모집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8-10-16 10:22


궁중의 비법을 과학적으로 재해석한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오는 21일까지 궁중비책 서포터즈 '궁비슈머'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궁비슈머'는 궁중비책의 '궁비'와 생산에 참여하는 소비자를 뜻하는 '프로슈머'(Prosumer)의 합성어로, 궁중비책과 소비자가 함께 상호교류하며 민감한 피부에 꼭 맞는 화장품을 만들기 위한 서포터즈 그룹이다.

이번 궁비슈머는 총 40명을 선발하며, △예민한 피부의 0~3세 자녀를 둔 엄마 △출산을 앞둔 임산부 또는 계획중인 예비맘 △화장품 성분에 민감하며 뷰티에 관심이 있는 민감피부의 '코덕'(코스메틱 덕후) △궁중비책뿐 아니라 유아 스킨케어에 관심이 많고 활발한 SNS 활동을 하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이들은 11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2019년 6월 말까지 약 8개월 동안 활동한다. 활동 중에는 궁중비책 제품에 대한 의견 및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이노베이터 역할을 담당하며 동시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홍보 활동을 하는 홍보 메신저 역할을 맡게 된다. 또한, 궁중비책의 신제품 사전체험·품평하는 기회와 임부 대상 클래스, 뷰티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 기회를 갖게 되며, 브랜드의 서포터즈로서 다양한 월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지원하고자 하는 누구나 궁중비책 브랜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