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경주 스파펜션을 고민하고 있다면? 경주펜션 '리얼스틸펜션'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10-16 09:20



경주는 역사와 자연이 한데 어우러져 있는 관광도시다.천년고도의 도시로 불리며 많은 관광객들의 발걸음을 사로 잡고 있다.한 때는 1순위 수학여행지로 각광받던 경주다.

세계적인 역사와 문화, 관광을 한 도시에서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가족단위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다양한 코스를 구성해 교육과 힐링을 동시에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경주에서 대표적인 여행지는 율포진리항이다.주상절리와 사랑의 열쇠로 유명해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다.주상절리 파도소리와 함께 근처 읍천항까지 이어지는 해안 산책로는 가족뿐 아니라 연인이나 친구들이 걷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포토존,벽화마을 등을 만날 수 있어 사진을 남겨 추억하길 좋아하는 분들에게 인기가 높다.특히 수산자원이 풍부하고 물살이 잔잔하기 때문에 낚시꾼들도 많이 찾고 있다.주상절리의 경치로 강태공이 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경주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숙소다.특히 경주펜션을 찾는 사람들은 여러 가지를 고민하기 마련이다. 경주에서 이용하기 편리한지,인테리어가 깔끔한지 등을 고민하게 된다. 가족단위 여행객이라면 경주스파펜션을 찾는 것도 최근 트렌드다. 아이들과 함께 펜션에서도 놀 수 있는 곳이 주목받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점을 고려한다면 경주바다펜션으로 입소문난 '리얼스틸펜션'이 있다.리얼스틸펜션은 경주에 위치하고 있으며 객실안에서 주상절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오션뷰 펜션이다.

신축펜션으로 아기자기하고 감성적인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젊은 관광객들이 스스로 입소문을 내 찾아오고 있는 업체다.

특히 가족단위 여행각들이 방문하기 좋다.아이들과 함께 놀 수 있는 스파욕조를 객실마다 비치했기 때문에 편안하게 힐링하거나 놀이를 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숙소 위치가 해돋이 명소로 유명하기 때문에 일출을 보면서 분위기를 낼 수 있다.스파와 해돋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고 카라반도 이용할 수 있다.일석 삼조의 효과를 낼 수 있는 펜션이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이용해주셔서 감사하다"며 "그만큼 서비스와 인테리어에 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주위에 문무대왕릉이나 진리항 등 관광지가 많다"며 "편안히 둘러보시고 저희 펜션에서 휴식을 취하시고 가시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