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은 13~28일 '웰컴 투 아이스랜드(Welcome to ICE-land)'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러한 고객 수요에 따라 롯데백화점은 오는 13일부터 28일까지 더운 여름철에 입으면 냉감 소재로 인해 청량감과 통기성을 느낄 수 있는 쿨링 패션 상품을 선보이는 '웰컴 투 아이스랜드(Welcome to Ice-land)'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노스페이스', '라푸마', '컬럼비아', '몽벨' 등 인기 브랜드들을 정상 판매가 대비 10~20% 할인 판매하며, 'K2'는 쿨 티셔츠 상품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을, '네파', '디스커버리', '블랙야크'의 경우 10, 20, 30만원 등 구매 금액대별로 10~20% 가량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브랜드별 일부 품목 제외) 또한, 냉감 기능 및 향균 기능 등 여름에 입기 좋은 티셔츠 상품들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기능성 냉감 소재를 사용해 피부 접촉 시 지속적으로 냉감을 느낄 수 있는 '아이더 아이스티'를 10만원에,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피부 접속 시 시원함을 생성하고 향균 처리를 도와 땀냄새를 잡아주는 블랙야크의 '야크 아이스티'를 6만9000원에 판매한다.
한편, 다양한 이벤트 행사도 진행한다. 우선, '아이더'와 '립톤'이 협업해 '아이스티(ICE-T) X 아이스티(ICE-Tea)' 이벤트를 롯데백화점 단독으로 진행해 행사 기간 중 아이더에서 아이스 시리즈 상품을 구매 시 '립톤 아이스티 한박스(20개입)'을 증정한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