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완연한 봄 날씨가 이어지면서 연휴나 주말을 이용해 가족들과 나들이를 준비하는 여행객도 많아지고 있다. 맛집의 다양화로 인하여 입맛 까다로운 미식가들이 늘면서, 별미를 찾아 즐기려는 움직임이 크다. 평소에 먹어보지 못한 이색적인 음식을 접하는 것에서 오는 기쁨을 느끼고자 하는 것이다.
계란밥은 반드시 추가해 먹는 것이 좋은데, 그냥 먹을 때와 그 풍미가 확연히 다르다. 고소함과 담백함을 고루 갖춘 계란밥은 씹는 맛이 있고, 찜닭의 담백함을 배로 느끼게 해준다. 그 밖에도 베이컨과 고구마무스의 이색 조합의 '베이컨드러가스무스'와 중독성 짙은 '신불 찜닭' 등의 퓨전 찜닭도 갖춰져 있다. 이는 어디서도 쉽게 맛볼 수 없는 퓨전 찜닭으로 천안 성정동 일대 별미로 꼽힌다.
일미리 금계찜닭 관계자는 "찜닭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메뉴로 꼽히는데, 성정동 구름 치즈 찜닭 역시 어린아이들부터 어르신들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별미로 입 소문 타며 천안 가볼 만한 곳으로 그 인기를 높이고 있다."면서,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많은 고객들이 매장을 방문하고 있으며, 런치 스페셜 메뉴로 뼈금계찜닭과 공기밥의 세트를 8천원으로 구성하고 런치생맥주가 1천원에 구성되어 인근 직장인과 지역 주민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