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친자연 코스메틱 브랜드 '낫포유', 27일부터 롯데백화점 수원점 팝업스토어 오픈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4-27 14:05



코스메틱 브랜드 '낫포유'가 오는 27일 롯데백화점 수원점에 첫 팝업스토어를 마련한다.

'낫포유'에 따르면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인 5월 7일까지 총 11일 간 팝업스토어를 실시하며 기간 내 낫포유 전 제품 50% 할인은 물론 매일 선착순 200명의 고객에게 내츄럴 티트리 소프(정가 14,900원)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낫포유'는 첫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이 달 신제품으로 출시한 각질 케어 제품인 '낫포유 타이티 핑크 필링 패드'를 구매 시 1+1 증정 행사를 진행하며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눈가 안색 개선 케어 제품인 '연어아이패치' 샘플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5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딥워터모이스처로션(정가 19,900원)을 무료로 선사한다.

낫포유 관계자는 "보다 더 많은 고객들을 만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좋은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 혜택으로 정성껏 준비하였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낫포유'는 '나 자신의 아름다움을 위한 뷰티라이프'라는 슬로건 하에 ▲No toxic chemicals(유해화학물질 미사용), ▲Optical performance(눈에 보이는 효과), ▲Total beauty care(종합 뷰티 케어 시스템)을 추구하고 있는 천연화장품 브랜드로 원조 비타민샤워기 '비타클렌징 샤워'와 피부 고민 케어 제품 등으로 고객들 사이에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