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서비스 전문기업 프리드라이프(회장 박헌준)가 선보인 '체험형 웨딩센터'가 2018년 봄 웨딩을 앞둔 예비부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프리드웨딩 강남센터에서 야심차게 선보인 웨딩 패키지 상품인 토털 웨딩 패키지 '블리스 프리미엄'과 '벨라 프리미엄'을 비롯해, 드레스 대여, 메이크업, 촬영 등 웨딩 필수 서비스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급화된 카페시설을 갖춰 커플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유용하다.
특히 프리드 웨딩센터의 가장 큰 장점은 고급 업체만을 엄선해 품질을 높이는 반면, 부가적인 프리미엄 서비스들은 선택형으로 구성해 고객이 원하는 항목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점이다. 최대 100km까지 제공되는 웨딩 리무진 서비스와 HD급 본식 DVD 촬영, 리허설 촬영 원본CD 제공, 폐백음식 서비스 중 원하는 서비스를 2가지 선택할 수 있다.
프리드웨딩 관계자는 "프리드웨딩 강남센터는 웨딩업체들이 밀집한 웨딩의 메카에 위치해 바쁜 예비 부부들의 접근 편의성을 높였다"며 "모네뜨아르, 아멜리에블랑. 아이리스, 폴라리스 등 인기 웨딩업체와의 제휴로 더욱 트렌디해진 프리드웨딩의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