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오는 2일, 세계 유일의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대표 박화영)'가 FW 시즌, 여성스럽고, 우아한 이미지를 잘 살려줄 은은한 뉴트럴 컬러의 감성 네일 컬렉션 'State of Mind'를 선보인다.
인코코 뉴트럴톤 <State of Mind> 컬렉션은 어느 피부 톤에나 어울리는 차분하면서도 우아한 뉴트럴 컬러의 감성 네일 컬렉션으로 쌀쌀한 날씨에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옷차림에 무난하게 어울려 FW스타일을 한층 더 세련되게 완성할 수 있다.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인코코 홈페이지 및 인코코 매장 에서는 출시 후 단 7일간 신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깜짝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인코코, 뉴트럴톤 <State of Mind> 컬렉션 소비자 가격은 8천 9백원이며, 제품 및 구입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코코 홈페이지 또는 고객상담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인코코는 100% 네일 폴리쉬를 '붙이는 드라이 매니큐어'로 선보인 세계 유일의 브랜드로,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다. 인코코 네일 제품은 신축성 있고 유연한 네일 폴리쉬를 통해 정교한 네일 디자인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매시즌별 테마에 맞춰 선보이고 있으며, 붓 자국과 뭉침 현상 등 액상 매니큐어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100% 매니큐어 성분을 약 95% 건조한 방식을 사용해 하나의 네일 스트립에 베이스코트+컬러 코트+탑코트를 모두 포함했다. 손톱 사이즈나 모양에 상관없이 간단히 붙이는 방식만으로 셀프 네일이 가능하며 시술 시간이 적고 건조 시간이 필요치 않아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네일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국내에는 스타필드 3개 지점인 코엑스몰점, 하남점, 고양점과 롯데월드몰점 등 주요 쇼핑몰 및 백화점, 올리브영 등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약 500여 개의 네일 디자인 제품 및 액세서리(리무버, 핸드크림, 네일 팩, 파츠 등)를 선보이고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