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인코코, 뉴트럴톤 'State of Mind' 컬렉션 출시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7-11-01 16:10


사진=인코코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오는 2일, 세계 유일의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대표 박화영)'가 FW 시즌, 여성스럽고, 우아한 이미지를 잘 살려줄 은은한 뉴트럴 컬러의 감성 네일 컬렉션 'State of Mind'를 선보인다.

지난 14일, 할로윈 데이를 맞아 독특하면서도 오싹한 느낌을 네일 디자인에 담은 '헌티드 힐(Haunted Hill)'컬렉션에 이어 올해 아홉 번째로 출시되는 뉴트럴톤 'State of Mind' 컬렉션은 어느 피부 톤에나 어울리는 뉴트럴 한 컬러의 네일 컬렉션으로 자연스러운 누드톤부터 세련된 블루톤까지 가을, 겨울 감성 넘치는 매력을 손끝에 담아냈다.

뉴트럴톤 <State of Mind> 컬렉션은 부드럽게 톤 다운된 총 5종의 컬러로 출시된다. 감미롭고, 우아한 핑크 컬러의 '배시풀(Bashful)', 자연스러운 베이지 컬러의 '센티멘탈(Sentimental)', 달콤한 캐러멜 같은 토피 브라운 컬러의 '비터스윗(Bittersweet)',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의 올리브 그레이 컬러 '그라운디드(Grounded)', 은은하게 톤 다운된 더스티 블루 컬러의 '위스트풀(Wistful)' 제품이 있다.

인코코 뉴트럴톤 <State of Mind> 컬렉션은 어느 피부 톤에나 어울리는 차분하면서도 우아한 뉴트럴 컬러의 감성 네일 컬렉션으로 쌀쌀한 날씨에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옷차림에 무난하게 어울려 FW스타일을 한층 더 세련되게 완성할 수 있다.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인코코 홈페이지 및 인코코 매장 에서는 출시 후 단 7일간 신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깜짝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인코코, 뉴트럴톤 <State of Mind> 컬렉션 소비자 가격은 8천 9백원이며, 제품 및 구입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코코 홈페이지 또는 고객상담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인코코는 100% 네일 폴리쉬를 '붙이는 드라이 매니큐어'로 선보인 세계 유일의 브랜드로,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다. 인코코 네일 제품은 신축성 있고 유연한 네일 폴리쉬를 통해 정교한 네일 디자인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매시즌별 테마에 맞춰 선보이고 있으며, 붓 자국과 뭉침 현상 등 액상 매니큐어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100% 매니큐어 성분을 약 95% 건조한 방식을 사용해 하나의 네일 스트립에 베이스코트+컬러 코트+탑코트를 모두 포함했다. 손톱 사이즈나 모양에 상관없이 간단히 붙이는 방식만으로 셀프 네일이 가능하며 시술 시간이 적고 건조 시간이 필요치 않아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네일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국내에는 스타필드 3개 지점인 코엑스몰점, 하남점, 고양점과 롯데월드몰점 등 주요 쇼핑몰 및 백화점, 올리브영 등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약 500여 개의 네일 디자인 제품 및 액세서리(리무버, 핸드크림, 네일 팩, 파츠 등)를 선보이고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축구토토 승무패 적중, NBA 필살픽 다수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