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니클로, 24일 스타필드 고양점 오픈 '다양한 오픈 기념 행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8-23 09:05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24일(목) '유니클로 스타필드 고양점'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며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비롯해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목) 정식 개장하는 스타필드 고양은 수도권 서북부에 위치한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몰로, 사전 오픈 첫 날인 지난 17일(목) 하루에만 6만여 명이 방문했을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유니클로는 스타필드 고양 지하 1층에 경기도에서 가장 큰 규모로 매장을 오픈하고 성인용부터 키즈 및 베이비 상품까지 온 가족을 위한 다양한 라인업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니클로 스타필드 고양점'은 24일(목)부터 27일(일)까지 4일간 오픈을 기념하며 다양한 상품들을 단독 특별가에 판매한다. 먼저 땀을 흡수하는 여름철 필수 기능성 이너웨어 '에어리즘'은 티셔츠부터 캐미솔, 탱크탑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12,900원에서 약 25% 할인된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여성을 위해서는 브라가 부착되어 편안한 '에어리즘 브라탑'과 '와이어리스 브라'도 29,900원보다 1만원 낮은 가격인 19,900원에 제공한다.

다가오는 가을을 스타일리시하게 맞이할 수 있는 상품들도 준비되어 있다. 여성용으로는 주름이 잘 가지 않는 '레이온 블라우스'와 오버 사이즈 실루엣의 '엑스트라 화인 코튼(EFC) 셔츠'를, 남성용으로는 깔끔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EFC 브로드 셔츠'를 정상가보다 1만원 낮은 1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고품질의 니트를 가을에 어울리는 다양한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는 '엑스트라 화인 메리노(EFM) V넥 스웨터' 또한 1만원씩 할인하여 여성용 19,900원, 남성용 29,900원에 판매한다. 환절기부터 착용할 수 있는 스테디셀러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도 1만원 할인된 39,9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키즈용 '울트라 스트레치 이지 팬츠'및 베이비용 '디즈니 바디수트' 등 남녀노소를 위한 다채로운 상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오픈 당일부터 4일 동안 '유니클로 스타필드 고양점'만의 오픈 기념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매일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450명에게 '유니클로 에코백', 보냉 기능의 '쿨러백' 또는 세탁 바구니로 활용할 수 있는 '햄퍼' 중 한 가지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키즈 및 베이비 라인업의 디즈니 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디즈니 도시락통을 증정한다. 중복 수령은 불가능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