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포치료제 전문 기업 테고사이언스(대표 전세화)의 자회사 '큐티젠랩'이 피부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인체케라틴세포배양액 KCM™'은 '제대혈' 또는 '골수', '지방 줄기세포' 등을 핵심 성분으로 하는 타 줄기세포 화장품과 다르게 피부줄기세포의 배양액으로, 실제 피부 재생에 관여하는 다양한 피부재생물질이 최적의 비율과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액액트 원 씬 파이브(ACTⅠSCENEⅤ)'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인체케라틴세포배양액 KCM™'이 함유된 첫 번째 안티에이징 라인 '오펠리아 컬렉션' 4종을 출시한다. 오펠리아 컬렉션은 액트 원 씬 파이브 오펠리아 부스터, 오펠리아 이펙터, 오펠리아 크렘, 오펠리아 페어리 플로스 4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유효성분과 효능을 안정적으로 피부에 전달하기 위하여 솜사탕 형태로 개발된 것이 특징으로, 피부 턴오버 주기에 맞춰 28일간 매일 한 알씩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큐티젠랩 관계자는 "액트 원 씬 파이브(ACTⅠSCENEⅤ)는 피부과학 전문가의 끊임없는 연구와 노하우가 집약되어 탄생한 브랜드"라며, "기존 줄기세포 화장품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성분과 바이오 과학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아름다움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