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정문알로에, 자연건강클리닉 ‘로라엔느’로 사업 다각화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11-24 09:00


자연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회장 최연매, www.aloe.co.kr)가 자연건강클리닉 '로라엔느(LoRaenne)'를 오픈하며 사업 영역 다각화에 나선다.

국내 최초로 알로에 아보레센스 보급 및 알로에 베라의 국산 재배에 성공한 김정문알로에가 지난 40년간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이온수기 등으로 신체 내부회복에 집중해왔다면, 로라엔느는 외부 자극을 통한 신체 자연성 회복에 초점이 맞춰졌다. 이로써 건강 관련 제품은 물론 헬스솔루션에 기반한 클리닉 서비스까지 종합적으로 제공하게 된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사업 영역 다각화의 첫 출발인 로라엔느를 통해 김정문알로에는 주력 유통인 방판 시스템과 더불어 공격적인 신사업을 펼칠 계획이다. 로라엔느는 현재 서울 서초동에 직영점을 오픈한 상태. 올해 말까지 가맹점주 유치에 적극 나서 2016년까지 100호점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로라엔느는 노폐물이나 독소, 지방을 비워주는데 좋다고 알려진 온열요법을 활용한 특수 관리 프로그램 '파이어트 테라피'를 핵심으로 한다. 이를 통해 우리 몸의 자연성회복을 통하여 아름다운 바디라인으로 관리해준다. 특히, 파이어트 테라피에 사용되는 코스메틱 제품에는 김정문알로에의 40년 노하우가 결집된 특허 출원 성분 EMA complex(에너지 신진대사 활성화 복합체)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알로에추출물 및 캡사이신을 유효성분으로 하는 EMA Complex를 고함량 적용함으로써 캡사이신 효능 중 널리 알려진 자가 발열작용에 의한 혈행개선 및 대사촉진을 극대화 하는데 도움을 주고 신진대사 활성을 도와 탄탄한 바디라인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보습과 진정에 좋은 알로에를 정제수 대신 사용하여 피부자극 역시 최소화했다.

로라엔느 파이어트 테라피는 제품에 따른 단계별 프로그램을 지향한다. △1단계: 피부에 영양을 집중 공급하고 다음 단계에 사용하는 제품의 효능을 극대화 하기 위한 부스팅 역할의 뉴트리션 앰플 △2단계: 탄력있게 아름답고 건강한 바디라인을 관리해주는 실루엣 크림 △3단계: 피부 수분과 탄력을 공급해주는 엘라스틱 세럼 총 3단계이다.

방판 유통을 중점으로 사업을 전개해 왔던 김정문알로에는 김정문알로에의 차별화된 제품을 고객이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게 했다는 점에서 새로운 도전이자 신성장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정문알로에 이윤섭 로라엔느 총괄 이사는 "기존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사업 강화를 위한 시너지 창출을 위해 사업 다각화를 모색해 왔다"며 "로라엔느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김정문알로에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