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회장 최연매, www.aloe.co.kr)가 자연건강클리닉 '로라엔느(LoRaenne)'를 오픈하며 사업 영역 다각화에 나선다.
로라엔느는 노폐물이나 독소, 지방을 비워주는데 좋다고 알려진 온열요법을 활용한 특수 관리 프로그램 '파이어트 테라피'를 핵심으로 한다. 이를 통해 우리 몸의 자연성회복을 통하여 아름다운 바디라인으로 관리해준다. 특히, 파이어트 테라피에 사용되는 코스메틱 제품에는 김정문알로에의 40년 노하우가 결집된 특허 출원 성분 EMA complex(에너지 신진대사 활성화 복합체)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알로에추출물 및 캡사이신을 유효성분으로 하는 EMA Complex를 고함량 적용함으로써 캡사이신 효능 중 널리 알려진 자가 발열작용에 의한 혈행개선 및 대사촉진을 극대화 하는데 도움을 주고 신진대사 활성을 도와 탄탄한 바디라인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보습과 진정에 좋은 알로에를 정제수 대신 사용하여 피부자극 역시 최소화했다.
방판 유통을 중점으로 사업을 전개해 왔던 김정문알로에는 김정문알로에의 차별화된 제품을 고객이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게 했다는 점에서 새로운 도전이자 신성장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정문알로에 이윤섭 로라엔느 총괄 이사는 "기존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사업 강화를 위한 시너지 창출을 위해 사업 다각화를 모색해 왔다"며 "로라엔느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김정문알로에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