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외 토털 축구 전문 마케팅 기업인 SH스포츠에이전시(대표 문성환)가 강원특별자치도 최대 유소년 축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축구 페스티벌을 주최. 주관하는 SH스포츠에이전시는 1학년부, 2학년부, 3학년부, 4학년부, 5+6학년부에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축구뿐만 아니라 '스포츠문화관광'과 연계해 양구 지역의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 등 관광 상품 개발과 홍보, 지역 경제 활성화 이바지를 할 수 있는 홍보 마케팅도 함께 준비하고 있다.
경기방식은 7대7 경기이다. 8월24일에는 조별리그 예선으로 치러지며, 25일에는 조별리그 각조 1, 2위가 8강 직행, 3위팀이 12강 방식 토너먼트 본선 방식으로 펼쳐진다. 경기시간은 통합 15분이다.
양구군 서흥원 군수는 "강원특별자치도 유소년 축구 최대 축제인 2024 힐링 양구컵 전국 유소년 축구클럽 페스티벌을 양구군에서 개최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이번 페스티벌은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지역 경제 활성화와 양구군 문화 관광과 먹거리까지 함께하는 페스티벌로 준비하고 있다. 전국에서 많은 선수단과 학부형 이하 관계자분들이 양구군에 찾아와 주셔서 좋은 추억을 만들고 가셨으면 한다"고 했다.
SH스포츠에이전시 문성환 대표는 "2024년 힐링 양구컵 전국 유소년 축구클럽 페스티벌은 "꿈을 향한 킥오프, 양구에서 함께"란 슬로건으로 대한민국 유소년 축구가 성장할 수 있도록 늘 지원을 아끼지 않는 양구군과 양구군스포츠재단이 함께 참가하는 모두가 행복하게 웃으며 축억을 쌓을 수 있게 준비하고 있다. 자녀가 출전하는 경기를 응원하는 기존 대회의 모습 뿐만 아니라, 페스티벌 현장에서 가족이 함께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양구군에서 개최되는 경기를 통해 가족의 끈끈함을 돌아보고, 다양한 추억거리를 많이 쌓고 가실 수 있게 다양한 이벤트 및 스포츠 관광에 기획을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축구 페스티벌은 '축구공 하나로 누구나 누릴 수 있는 권리'를 슬로건으로하는 토탈 스포츠 마케팅 전문 기업 SH스포츠에이전시가 주최, 주관하며 양구군, (재)양구군스포츠재단, 강원FC, 풋볼리스트, 포천인삼영농조합, HIGHSOL, 곱창상회, AIRDOME_SH, 마인즈그라운드, KBS스포츠예술과학원, 밀란코리아, 스포츠트라이브, 일화, 아르코발레노원주점, 나비타월드, 엑스퍼스, 어반비욘드가 후원한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