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 오브 탱크'와 '월드 오브 워쉽'을 개발하고 서비스 하고 있는 워게이밍은 자사의 신작이자 새로운 IP '스틸헌터(Steel Hunters)'의 새로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트레일러는 '스틸헌터'의 특징과 플레이 방법에 대해 초보자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고 워게이밍은 전했다. 얼리 액세스에 등장하는 3종의 역동적인 전장을 배경으로 각각 고유한 능력을 가진 7명의 헌터들의 플레이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고 레벨업과 보상 등 기본적인 게임 시스템을 이해할 수 있다.
또 우르수스의 탄생 배경을 보여주는 헌터 스토리 영상도 공개됐다. 헌터 스토리는 각 영웅이 헌터로 변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 사건들을 소개하고, 사냥터로 향하는 이들의 감정과 동기를 조명해 플레이어들의 몰입감을 높이는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한편 얼리 액세스와 함께 첫번째 배틀 패스가 시작되어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무료 배틀 패스에서 헌터 레벨을 올리고 독점 스킨을 잠금 해제하며 다양한 보상과 부스터, 크레딧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서버는 얼리 액세스 버전부터 영구적으로 활성화 돼 리셋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이후로 모든 게임내 아이템과 진행 상황을 유지할 수 있다.
'스틸헌터'의 얼리 액세스는 워게이밍 게임센터와 스팀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