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SKY 캐슬’ 모녀→어촌 예능 동행…김혜윤, 염정아와 반가운 재회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03 08:53


[공식] ‘SKY 캐슬’ 모녀→어촌 예능 동행…김혜윤, 염정아와 반가운 …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김혜윤이 tvN 리얼리티 예능 '언니네 산지직송2'에 게스트로 출연하며 새로운 예능 변신에 나선다.

2일 '언니네 산지직송2' 측은 "김혜윤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방송일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출연은 시즌1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어촌 리얼리티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언니네 산지직송2'는 산지에서만 즐길 수 있는 리얼한 노동과 제철 먹방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염정아와 박준면이 시즌1에 이어 돌아오고 임지연, 이재욱이 새롭게 합류했다. 첫 방송은 오는 13일로 예정돼 있다.

김혜윤은 이번 예능에서 염정아, 이재욱과 뜻밖의 인연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는 염정아와는 'SKY 캐슬'에서 모녀로, 이재욱과는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로맨스 호흡을 맞춘 바 있어, 반가운 재회가 예고된다. 배우들이 예능에서 보여줄 케미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김혜윤은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로 많은 사랑을 받은 데 이어 차기작으로 SBS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을 선택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