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 보조개로 팬심 흔든 김선호…‘폭싹 속았수다’ '금명바라기' 충섭 모드 근황 공개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3-31 08:31


[SCin스타] 보조개로 팬심 흔든 김선호…‘폭싹 속았수다’ '금명바라기…

[SCin스타] 보조개로 팬심 흔든 김선호…‘폭싹 속았수다’ '금명바라기…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김선호가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를 추억하며 팬들과 여운을 나눴다.

김선호는 30일 자신의 SNS에 "폭싹 속았수다 :)"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비하인드 컷으로, 김선호가 연기한 박충섭 캐릭터의 일상과 감정이 오롯이 담겼다. 군복을 입고 있는 모습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내는 따뜻한 컷까지, 충섭의 소소하고 정겨운 순간들이 눈길을 끈다.

사진을 본 팬들은 "종영하자마자 이 타이밍에 올려주는 센스" "충섭이 인생캐 확정", "벌써 그리운 커플", "금명이랑 오래오래 행복하자"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여운을 공유했다.

한편 넷플릭스 '폭싹 속았수다'는 제주에서 태어난 반항아 애순(아이유)과 팔불출 관식(박보검)의 일생을 계절별로 그린 시리즈. 김선호는 애순의 딸 금명(아이유 1인2역)의 남편이자 화가 박충섭 역으로 출연해 깊은 감정을 담아낸 연기로 호평받았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de:04oY
device: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