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백설공주' 韓목소리, 실력파 뮤지컬 배우 김수연 확정..여왕 역은 최현선

고재완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3-18 14:29


[공식] '백설공주' 韓목소리, 실력파 뮤지컬 배우 김수연 확정..여왕 …
백설공주 역을 더빙한 뮤지컬 배우 김수연.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오는 19일 개봉하는 디즈니 판타지 뮤지컬 영화 '백설공주'가 한국 뮤지컬계의 실력파 배우 김수연과 최현선의 더빙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끈다.

디즈니 첫 번째 프린세스 '백설공주'가 악한 '여왕'에게 빼앗긴 왕국을 되찾기 위해 선한 마음과 용기로 맞서는 마법 같은 이야기를 담은 2025년 첫 판타지 뮤지컬 영화 '백설공주'가 주인공 '백설공주'와 '여왕'의 한국 더빙 캐스트를 공개했다.

먼저, 선한 마음의 힘을 깨닫고 세상을 변화시키기 위해 스스로 운명을 개척해 나가는 '백설공주' 역에는 뮤지컬 배우 김수연이 낙점되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모아나' 모아나 2'와 뮤지컬 '시라노', '드라큘라', '렌트', '사의 찬미', '프라이드'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두각을 나타낸 김수연은 탄탄한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수연의 맑고 단단한 음색과 강렬한 보컬은 백설공주의 선한 마음과 용기를 섬세하게 표현해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공식] '백설공주' 韓목소리, 실력파 뮤지컬 배우 김수연 확정..여왕 …
여왕 역을 더빙한 뮤지컬 배우 최현선.
또한, 사악한 욕망과 어둠의 힘을 지닌 '여왕' 역에는 뮤지컬 '보디가드', '드림걸즈', '백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맨 오브 라만차' 등의 작품으로 활약한 최현선 배우가 함께한다. 풍성한 가창력과 깊이 있는 연기로 사랑받아 온 최현선은 아름다움과 권력을 향한 욕망으로 가득 찬 '여왕'의 사악함을 완벽히 그려내며 극의 긴장감과 몰입을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처럼 뛰어난 실력을 지닌 뮤지컬 스타들이 더빙에 참여한 '백설공주'는 18일, 용산 CGV에서 진행되는 더빙판 팬 시사회의 무대인사를 통해 국내 관객들을 가장 먼저 찾아간다. 두 배우의 생동감 넘치는 목소리 연기와 환상적인 노래는 스크린에 펼쳐질 판타지 뮤지컬의 매력을 극대화하며, 영화를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