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일릿·유니스·캣츠아이, 올해를 잡아먹은 걸그룹은? '역대급 퍼포먼스' 공개('주간아이돌')

고재완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2-18 10:18


아일릿·유니스·캣츠아이, 올해를 잡아먹은 걸그룹은? '역대급 퍼포먼스' …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올 한 해를 화려하게 장식한 ILLIT(아일릿), UNIS(유니스), KATSEYE(캣츠아이)가 '주간아이돌'에서 데뷔 초의 특별한 순간들을 공개한다.

18일 오후 6시 20분 MBC M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 '2024년 청룡처럼 비상한 핫 루키' 특집에서는 퍼포먼스에 강한 세 그룹의 독보적인 매력을 다시 만날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ILLIT', 'UNIS', 'KATSEYE'의 남다른 에너지가 돋보이는 '댄스 모음집'이 펼쳐진다. '다짜고짜 댄스 신고식'에서는 갑작스러운 미션에 당황하는 풋풋한 모습과 더불어 개성 넘치는 댄스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이어, '랜덤 플레이 댄스'와 커버 무대를 선보이는 'Catch Up! 말작가' 코너를 통해 신인답지 않은 프로페셔널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흥이 넘치는 '과몰입 노래방' 코너에서는 세 그룹의 열정이 폭발한다. 볼빨간사춘기의 '썸 탈꺼야', aespa의 'Supernova', 알라딘 OST 'A Whole New World'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각자의 스타일로 해석해 독창적인 무대를 완성한다. 각 그룹의 텐션 넘치는 순간들이 가득 담겨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아일릿·유니스·캣츠아이, 올해를 잡아먹은 걸그룹은? '역대급 퍼포먼스'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