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손헌수, 신생아 딸 공개하자마자 오해 해명 "의견 분분, 앞으로 오해 없길"

이우주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2-16 14:22


손헌수, 신생아 딸 공개하자마자 오해 해명 "의견 분분, 앞으로 오해 없…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개그맨 손헌수가 아이 출산 후 생긴 '성별 오해'를 직접 정정했다.

손헌수는 16일 "자세가..쉽지..않구만..ㅠ 오늘 기사를 보니 50대 50으로 득남과 득녀로 의견이 분분한데 분명히 말씀 드리지만 백용님은 여성분이십니다!! 앞으로 오해 없길 바랍니다!!!! -딸의 아빠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갓 태어난 딸을 안고 있는 손헌수의 모습이 담겼다. 2일차 초보아빠인 손헌수는 아직 딸을 안는 것부터 어색해 보이는 모습. 조심스럽게 딸을 안고 있는 모습에서 초보 아빠의 설렘이 엿보인다.


손헌수, 신생아 딸 공개하자마자 오해 해명 "의견 분분, 앞으로 오해 없…
손헌수는 지난 15일 출산 소식을 알렸다. 출산 예정일이 지났음에도 소식이 잠잠해 조마조마했던손헌수는 "새벽 1시부터 진통이 심해져서 결국 4시에 병원행~ 그 와중에 콩나물국밥 시원하게 말아먹고 지금까지 씩씩하게 잘 이겨내고 있는 예쁜 아내~♥♥ 너무너무 대견하고 감사합니다~ ♥♥♥"라고 아내가 건강하게 출산했음을 알렸다. 아이의 얼굴은 공개했지만 성별을 밝히지 않아 딸인지 아들인지 의견이 분분해졌고 이에 손헌수는 직접 성별을 공개했다.

한편, 손헌수는 지난해 10월 7살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