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 '이미 유부녀' 김재경, '몰래 결혼' 이유 밝혔다.."인생 새 챕터, 담백하게"(전문)

문지연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2-16 11:50


[SC이슈] '이미 유부녀' 김재경, '몰래 결혼' 이유 밝혔다.."인생…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레인보우 출신 배우 김재경이 결혼에 직접 입을 열었다.

김재경은 16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

여러분 제 인생의 새로운 챕터가 시작되어 이렇게 소식 전한다"면서 "
새 챕터도 언제나처럼 씩씩하고 재미나게, 그리고 담백하게 써 내려가보고 싶은 저의 마음을 응원해주길 바란다"고 했다.

이어 새로운 작품 소식을 전하겠다며 "날이 부쩍 추워졌는데 감기 조심하시고, 늘 고맙다"고 인사했다.

김재경은 이날 결혼 소식을 알려 대중을 놀라게 했다. 나무엑터스는 16일 "김재경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깊은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지난 여름 직계 가족이 참석한 자리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면서 "김재경의 배우자는 비연예인으로 비연예인인 배우자를 존중해 식은 비공개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김재경은 배우로서 좋은 연기와 작품으로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 인생의 새로운 챕터를 시작한 김재경에게 축하와 격려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갑작스러운 '이미 결혼' 발표에 의아함이 이어지는 가운데, 나무엑터스 관계저는 스포츠조선에 "혼전임신이나 현재 임신 중도 아니"라면서 "현재 작품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김재경은 그룹 레인보우로 2009년 데뷔한 뒤 현재는 배우로 전향해 활동 중이다. '악마판사', '배드파파',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등에서 배우로서 활약한 바 있다.


[SC이슈] '이미 유부녀' 김재경, '몰래 결혼' 이유 밝혔다.."인생…
다음은 김재경 입장 전문.


여러분 제 인생의 새로운 챕터가 시작되어 이렇게 소식 전해요.

새 챕터도 언제나처럼 씩씩하고 재미나게, 그리고 담백하게 써 내려가보고 싶은 저의 마음을 응원해주시길 바라요.

새로운 작품으로도 하루 빨리 좋은 소식 전할 수 있도록 힘내볼게요.

날이 부쩍 추워졌는데 감기 조심하시고 늘 고마워요 모두.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