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홍주연, ♥전현무와 열애설에도 인지도 굴욕 "딱히 알아보는 분 없어" ('라디오쇼')[종합]

이지현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2-11 12:50


홍주연, ♥전현무와 열애설에도 인지도 굴욕 "딱히 알아보는 분 없어" (…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홍주연 KBS 아나운서가 방송인 전현무와의 열애설에 대해 밝혔다.

11일 방송된 KBS 쿨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의 '소신발언' 코너에는 빽가와 홍주연 아나운서가 출연했다.

이날 홍주연은 건강상 이유로 불참한 신지를 대신해 출연했다. 빽가는 "장난 아니시다. 너무 아름다운 분이 오셔서 깜짝 놀랐다"며 홍주연의 미모에 감탄했다.

그러자 박명수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도 나오고 많은 분들이 알아보시냐"라며 홍주연의 인지도에 대해 물었다. 홍주연은 "화장을 하고 안 하고의 차이가 있어서 밖에서 딱히 알아보시는 분들은 많이 없었다. 혹시나 했는데 아니었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에 박명수는 "심하게 돌아다녀야 한다. 성수동이나 홍대를 두 시간 동안 돌아다녀야 한다"고 장난스레 조언했고, 홍주연은 "현재 심야 라디오와 주말 라디오를 진행 중이다"라면서 "저에 대한 관심이 크지 않아서 문자가 많이 오진 않는다"고 답했다.


홍주연, ♥전현무와 열애설에도 인지도 굴욕 "딱히 알아보는 분 없어" (…
한편 홍주연 아나운서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를 통해 20살 연상의 선배 전현무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특히 방송을 통해 전현무와 직접 만난 홍주연 아나운서는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귀여운 사람 좋아한다. 전현무 같은 남자가 좋다"고 했고, 전현무는 "받아들이겠다"며 웃어 관심이 집중됐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