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태현' 미자, 4kg 감량 후 '48kg' 잘록 허리 자랑 "옷 핏이 달라져"

정안지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2-06 15:11


'♥김태현' 미자, 4kg 감량 후 '48kg' 잘록 허리 자랑 "옷 핏…

'♥김태현' 미자, 4kg 감량 후 '48kg' 잘록 허리 자랑 "옷 핏…

'♥김태현' 미자, 4kg 감량 후 '48kg' 잘록 허리 자랑 "옷 핏…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개그우먼 미자가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미자는 6일 "부끄 부끄 실시간 눈바디"라면서 일상 모습을 공유했다.

영상 속에는 눈바디 체크 중인 미자의 모습이 담겨있다. '눈바디'란 다이어트를 할 때 거울을 통해 몸을 확인하는 것을 말한다.

이날 미자는 눈바디를 위해 어깨 라인이 드러나는 튜브톱에 핫팬츠를 착용한 가벼운 옷차림을 선보였다. 이에 고스란히 드러난 미자의 완벽한 몸매에 시선이 집중됐다.

최근 SNS를 통해 "5일 동안 열심히 관리해서 원하던 눈바디도 만들고 패션 방송 너무 만족스럽게 끝냈다. 확실히 3-4kg 차이인데 옷 핏이 아예 달라진다"며 식단과 운동을 통해 다이어트 성공을 알린 바 있는 미자. 이후에도 꾸준히 몸매를 유지, 이날도 잘록한 허리라인에 탄탄한 복근을 자랑 중인 모습이 감탄을 자아낸다.

최근 미자는 "'선약이 있다고 하고 모임에 빠져야 하나. 매번 아무 것도 안 먹는 것도 눈치 보이고 혹시, 한 두입 먹다 보면 이성 잃지 않을까... 겨우 1~2kg 빼놓은 거 원상복구 되면 어쩌지' 이 심정 누구보다 잘 안다"면서 "찾아보면 생갭다 살 덜 찌면서 맛있는 음식들이 진짜 많다. 22년차 다이어터인 제가 강력 추천하는 방법은!"이라며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유하기도 했다.

한편 배우 장광 전성애 부부의 딸이자 개그우먼 미자는 지난 2022년 4월 개그맨 김태현과 결혼했다. 이들 부부는 현재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