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씨소프트는 MMORPG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TL)'가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4일 진행했다.
'창'은 광역 공격 스킬과 뛰어난 기동력, 높은 상태 이상 내성으로 다수의 적을 휩쓸며 공격하는데 특화된 신규 무기다. 적에게 '쇠약'을 적중시키면 공격 속도가 오르고, 파티원의 '강타 적중'을 높이는 버프(상승효과)를 보유해 PvE와 PvP 콘텐츠에서 모두 전략적으로 활용 가능하다.
'불굴'은 최대 피해, 생명력, 마법 방어, 상태이상 내성 등을 높일 수 있는 새로운 스탯이다. 달성 수치에 따라 추가 효과도 획득한다. 장비, 스킬, 스텔라 비전 등의 설정을 저장하고 편리하게 불러올 수 있는 '전투 설정 프리셋'도 업데이트 했다.
엔씨소프트는 '하이퍼 부스팅 시즌2' 신규 서버를 4일 오후 8시 오픈한다. 이용자는 다양한 지원 이벤트와 함께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하이퍼 부스팅' 서버는 이벤트 종료 후에도 기존 서버와 통합되지 않고 독립 서버로 운영되며, 착용 중인 장비, 9강 이상 강화된 영웅 및 영웅 2단 등급 장비, 이전되는 장비에 장착한 룬, 보유한 아티팩트 모두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기존 서버 이용자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하이퍼 서포팅' 이벤트로 함께 진행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