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상순♥' 이효리, 남다른 동물 사랑...강릉 보호소 찾아 유기견 봉사

정안지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2-04 15:22


'이상순♥' 이효리, 남다른 동물 사랑...강릉 보호소 찾아 유기견 봉사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가수 이효리가 동물 보호소를 찾았다.

이효리는 4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일상을 공유했다.

사진 속에는 귀여운 강아지를 품에 안고 있는 이효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효리의 품이 편안한 듯 고개를 돌려 이효리를 응시 중인 강아지. 이때 이효리는 '강릉 보호소'의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해당 보호소를 찾았음을 전했다. 이효리는 바쁜 스케줄 속 쉬는 날임에도 보호소를 찾아 유기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보호소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것으로 보인다.

'강릉 보호소'에서 임시 보호 중인 강아지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효리의 얼굴에는 환한 미소가 가득했다.

이 과정에서 이효리는 화장기 없는 민낯에도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동물 사랑이 남다른 이효리는 최근 진행된 '2024 안성 평강공주보호소 돕기 바자회'에 깜짝 등장해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블루엔젤봉사단과 유기견 봉사모임 힘내개가 함께 한 이 바자회는 강아지 230여 마리, 고양이 150여 마리가 생활하고 있는 보호소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한편 이효리는 지난 2013년 이상순과 결혼 후 제주도에서 생활해왔다. 그러다 이들 부부는 최근 11년의 제주 생활을 뒤로하고 서울 평창동으로 새 보금자리를 꾸몄다. 서울 종로구 평창동에 있는 단독 주택과 인접 필지를 60억 500만원 전액 현금으로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