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SC이슈] ♥9살 연하 신부가 찍어줬나?…'새신랑' 조세호, 신혼여행서도 명품은 포기 못해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4-10-23 17:08 | 최종수정 2024-10-23 17:19


[SC이슈] ♥9살 연하 신부가 찍어줬나?…'새신랑' 조세호, 신혼여행서…
사진 출처=조세호 SNS 계정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방송인 조세호가 유럽으로 신혼여행을 떠난 근황을 공개했다.

조세호는 23일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잘 도착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조세호가 이탈리아에서 신혼여행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그가 착용한 카디건이 명품 C사 브랜드 제품인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사로잡았다.

해당 게시물을 본 문세윤은 "조카포네~ 부럽다고 봐야지"라고 댓글을 남겼고,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우승자인 나폴리 맛피아는 "나폴리에 가셨군요"라며 반가움을 표했다.


[SC이슈] ♥9살 연하 신부가 찍어줬나?…'새신랑' 조세호, 신혼여행서…
사진 출처=조세호 SNS 계정
한편 조세호는 지난 20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9세 연하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그의 아내는 1991년생으로,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회사원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패션 등 공통 관심사로 빠르게 가까워져 연인으로 발전, 결혼까지 골인하게 됐다. 조세호는 용산에 마련한 신혼집에서 아내와 함께 행복한 신혼생활을 이어갈 예정이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