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워터밤 파격노출' 산다라박, 38kg에도 식단관리 철저했다 "비빔밥 먹고 싶었어"

이게은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8-27 09:46


'워터밤 파격노출' 산다라박, 38kg에도 식단관리 철저했다 "비빔밥 먹…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산다라박이 화제의 싱가포르 워터밤 후기를 전했다.

27일 산다라박은 "워터밤 때문에 식단 하느라 너무나 먹고 싶었던 비빔밥 흡입하고 기절!"이라며 그간의 숨은 노력을 언급했다. 산다라박은 싱가포르에서 한국으로 돌아오는 기내에서 오랜만에 마음 편히 한 끼를 해결하고 만족한 모습. 또 "CL팀가서 으?X 으?X 응원해 주고 옴!"이라며 CL을 만난 인증샷도 공개했다. 투애니원 재결합 콘서트를 앞두고 끈끈한 우정이 돋보여 눈길을 끈다.


'워터밤 파격노출' 산다라박, 38kg에도 식단관리 철저했다 "비빔밥 먹…

'워터밤 파격노출' 산다라박, 38kg에도 식단관리 철저했다 "비빔밥 먹…
앞서 산다라박은 '워터밤 싱가포르 2024' 무대에 올라 파격 의상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워터밤'은 벗는 공연이지 않나. 시원하게 헐벗겠다"라며 파격 공약을 내걸었던 그가 팬들과의 약속을 지킨 것. 과감한 노출 의상으로 무대를 장악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산다라박은 2004년 필리핀에서 연예계 생활을 시작했으며 2009년 투애니원으로 데뷔, 'Fire', 'I Don't Care', 'Go Away', '내가 제일 잘 나가', 'UGLY', 'Lonely', 'Can't Nobody' 등 히트곡을 냈다. 데뷔 15주년을 맞은 투애니원은 오는 10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투애니원 콘서트 웰컴백 인 서울'(2024 2NE1 CONCERT WELCOME BACK IN SEOUL)을 개최한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