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클라스 다른 액션X배우들의 썸머 케미"…'정글 크루즈' 와일드 액션 어드벤처 예고 스틸 공개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1-07-01 09:51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디즈니 액션 어드벤처 영화 '정글 크루즈'(자움 콜렛 세라 감독)가 7월 개봉을 앞두고, 보도스틸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이번 여름 대형 스크린에서 만끽할 수 있는 스릴 넘치고 시원한 쾌감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았던 드웨인 존슨, 에밀리 블런트 주연의 '정글 크루즈'가 클래스가 다른 액션과 스릴, 모험, 그리고 두 배우의 유쾌한 케미가 폭발하는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보도스틸에는 미지의 세계 아마존을 모험하는 크루즈 선장 프랭크(드웨인 존슨)와 식물 탐험가 릴리(에밀리 블런트)의 긴장감 넘치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여름 액션의 흥행불패 배우이자 전 세계 최고의 액션 배우 드웨인 존슨은 '정글 크루즈'에서 미지의 세계 아마존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스릴을 선사하는 크루즈 선장 프랭크 역을 맡았다. 드웨인 존슨 특유의 파워 넘치는 액션과 위트 있는 연기로 탄생할 입담 좋은 카리스마 캡틴 프랭크가 어떤 스펙터클한 액션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디즈니 액션 어드벤처 무비의 새로운 히로인으로 주목받는 에밀리 블런트는 누구도 막을 수 없는 행동파 식물 탐험가 릴리로 다시 한번 강인한 캐릭터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누구도 가본 적 없는 미지의 세계를 바라보는 그들의 비장한 표정에서 그들 앞에 펼쳐질 아마존의 전설과 저주를 더욱 궁금케 한다. 또한, 저주를 믿는 카리스마 선장 프랭크와 전설을 쫓는 명석한 두뇌의 탐험가 릴리.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캐릭터의 썸머 케미가 벌써부터 예비 관객들을 설레게 한다.


아직 밝혀지지 않는 것들로 가득한 미지의 세계 아마존의 신비스러운 볼거리와 역대급 스케일을 기대하게 하는 모습도 공개됐다. 어두운 세상을 밝게 비추고 있는 신비로운 힘으로 둘러싸인 동굴과 울창한 숲으로 뒤덮인 열대 우림 아마존의 모습은 디즈니 창업자인 월트 디즈니의 애정 속에 1955년 디즈니랜드 개장과 함께 태어난 전설의 어트랙션 오리지널로 만들어진 '정글 크루즈'의 환상적인 액션과 스릴 넘치는 모험을 기대케 하기 충분하다.

'정글 크루즈'는 재치 있는 선장과 용감하고 자유분방한 식물 탐험가가 신비로운 힘으로 둘러싸인 아마존에서 고대 치유의 나무를 찾기 위해 벌이는 스릴 넘치는 모험을 그린 와일드 액션 어드벤처다. 드웨인 존슨, 에밀리 블런트, 에드가 라미레즈 등이 출연했고 '커뮤터' '언더 워터' '논스톱' 자움 콜렛 세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이달 개봉 예정.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