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노홍철 추돌사고, 현재 몸상태는? "지금 '무도' 응원단 연습중"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3-09-17 15:25


노홍철 추돌사고

노홍철 추돌사고, 몸상태는?

방송인 노홍철의 추돌사고 소식이 뒤늦게 전해진 가운데 몸상태에는 큰 이상이 없다고 밝혔다.

17일 중부소방서에 따르면, 지난 16일 오후 9시 46분께 서울 성동구 금호터널에서 노홍철 차량과 뒤따라오던 오토바이가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 직후 노홍철은 직접 119에 신고했으며, 도착한 구급대원과 함께 부상당한 오토바이 운전자를 응급처지했다.

뒤늦게 알려진 노홍철의 추돌사고는 현장에 출동했던 구급대원이 당시 상황을 담은 사진을 언론사에 공개하면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노홍철 소속사 관계자는 "당시 노홍철과 함께 있지 않아 사고 상황을 자세히는 모르겠다"면서 "몸상태는 괜찮다. 병원에 가서 검진을 받거나 하지는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아주 경미한 사고였기 때문에 노홍철 부상은 전혀 없다. 걱정해주신 많은 분들께 죄송하고 또 감사하다"며, "현재 노홍철은 '무한도전' 응원단 연습 중이다. 몸을 움직이는데도 전혀 무리가 없다"고 재차 강조했다.

한편 노홍철은 당시 사고 조사에서 터널에서 차가 막혀 정지해 있던 중 뒤따라오던 오토바이가 자신의 차를 들이받았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진다. 그러나 노홍철의 과실 여부에 대해서는 아직 조사가 이루어지고 있다.

노홍철 추돌사고 소식에 네티즌들은 "노홍철 추돌사고, 가슴을 쓸어내렸다", "노홍철 추돌사고, 상대 오토바이 운전자도 경미한 부상이라니 다행이다", "노홍철 추돌사고, 응원 연습할 정도면 접촉사고 수준인듯", "노홍철 추돌사고, 결릴 수도 있을텐데 아무 문제 없다니 다행"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