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여신돌' 지연 "이것이 바로 뼛속까지 공주 스타~일"

김명은 기자

기사입력 2012-02-05 10:03 | 최종수정 2012-02-05 10:03


사진제공=영화사 숲

사진제공=영화사 숲

티아라의 지연이 KBS2 월화극 '드림하이2'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드림하이2'에서 '발연기 아이돌' 리안 역을 맡은 지연은 패션 리더다운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선보이며 뭇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각광받고 있다.

지연이 연기하는 리안은 칸의 여왕을 꿈꾸는 발연기 아이돌. 지연은 가수에서 연기까지 석권한 아이돌답게 다양한 의상과 각종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며 연일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화려한 티아라 머리장식과 함께 호피무늬 코트를 과감하게 소화하는가 하면 딸기모양의 독특한 헤어롤을 머리에 말거나 키티 손거울을 쥐고 시도 때도 없이 거울을 보는 등 뼈 속 깊은 진정한 공주스타일을 완성하고 있다.

여신돌로 불리울 만큼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는 지연이 '드림하이2'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미모를 과시하며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사 측은 "다양한 표정변화와 함께 탄탄한 연기력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지연이 앞으로 '드림하이2'를 통해 펼칠 활약에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한편 '드림하이2'에서는 앞으로 기린예고 학생들에게 대규모 월말 평가라는 큰 숙제가 주어지는 내용이 전개된다.
김명은 기자 dram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