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54세 아빠' 박수홍, 딸 안고 턱걸이한 오종혁에 충격..."저거 안되세요?" ('슈돌')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박수홍이 딸을 안고 턱걸이는 하는 오종혁의 모습에 고개를 숙였다.

24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충성! 강철슈돌부대 입대를 명 받았습니다"라며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상 속 오종혁의 31개월 딸 로지는 제작진에게 사탕을 나눠주며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랜선 이모들을 웃게 했다.

오종혁은 "낯가림이 아예 없다. 원래 (로지가)나 밖에 몰랐다"면서도 "이제는 내가 '아빠, 아빠' 하는데 들은 체 만 체 모르는 사람처럼 하더라. 억울하고 서운하더라"며 자신에게만 낯을 가리는 딸을 향해 서운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때 오종혁은 "이대로는 안 되겠다. 나만의 껌딱지로 만들겠다"며 로지를 위한 해병대 캠프를 오픈 했다.

오로지 공주 취향인 로지. 이에 걱정이 쏟아졌지만, 오종혁은 "안 좋아하면 좋아할 때까지"라며 자신만만한 표정을 지었다.

나란히 해병대 옷을 착용한 아빠와 딸. 잠시 후 오종혁은 턱걸이 시범에 이어 로지를 안고 턱걸이에 도전했다.

이를 본 박수홍은 감탄을 쏟아냈고, 오종혁은 "저거 안되냐"며 장난을 쳤다. 결국 박수홍은 고개를 숙였고, 오종혁은 "저게 안 되는 사람도 있구나"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잠시 후 아빠의 노력이 통한 듯, 로지는 아빠 뒤를 졸졸 따라다니며 "아빠가 제일 좋다"고 말해 오종혁을 웃게 만들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