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실사판인가요?" 온 우주가 스윗해지는 원위 5인의 별처럼 빛나는 비주얼 "헤메코 무슨 일?"

by

'실력파 보이밴드' 원위(ONEWE)가 별처럼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패션 매거진 앳스타일은 2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기욱)와 함께한 4월호 화보를 게재했다.

공개된 화보 속 원위는 니트, 셔츠 등을 입고 댄디한 매력을 자랑했다. 서로 얼굴을 맞댄 채 별처럼 환한 미소를 지으며 '비주얼 밴드'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다섯 멤버의 돈독한 케미스트리를 느낄 수 있는 인터뷰도 공개됐다. 원위는 지난 5일 전곡 자작곡으로 구성된 정규 2집 'WE : Dream Chaser'를 발매했다. 원위는 "멤버들이 생각하는 '꿈'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원위만의 색깔이 유독 짙게 묻어난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타이틀곡 '별 헤는 밤 (The Starry Night)'에 대해서는 "강현이 반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을 보고 만든 곡이다. 그림을 떠올리며 들으면 더 좋을 것 같다"라고 감상 포인트를 전했다.

원위는 21일 베트남을 시작으로 데뷔 첫 월드투어에 돌입한다. 멤버들은 "해외 팬들과 대면으로 만날 기회가 많지 않았는데, 이번 투어를 통해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라면서 "해외 음악 시장에서 직접 경험하며 더 성장하고 싶다"라고 당찬 포부도 밝혔다. 원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원위는 21일 베트남을 시작으로 4~5월 북미, 6월 14~15일 서울에서 첫 월드투어 '2025 ONEWE WORLD TOUR 'O! NEW E!volution Ⅳ''를 개최하며, 본격 글로벌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권영한 기자 kwonfilm@sportschosun.com